수도권 서남부 지역 스포츠·아웃도어·골프 1번점 도약할 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야경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이 최신 인기 스포츠 브랜드로 구성된 스포츠 전문관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Premium Sports Field)’를 오픈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픈 당시 인근에 위치한 시흥시, 안산시, 인천시 등의 30~40대 가족 단위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뉴발란스, 디스커버리 등의 스포츠 브랜드를 메가 스토어 형식으로 구성하였으며, 이 브랜드들은 매출 상위 10위권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상권 최적화 MD 전략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최신 인기 스포츠 브랜드를 모은 스포츠 전문관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Premium Sports Field)’를 별도로 조성한다.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에는 △다이나핏 △아크테릭스 △내셔널 지오그래픽 △스파이더 △반스 △스케쳐스 △질스튜어트 스포츠 △밀레 등이 입점하고, △닥터마틴 △카파가 팝업 매장으로 들어선다.

이를 통해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가 수도권 서남부 지역의 명실상부한 스포츠·아웃도어·골프 1번 점으로 도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에 입점하는 모든 브랜드는 오는 10월 13일까지 특별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반스는 최고 70% 할인하고, 한정 품목에 한해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나핏은 최고 60% 할인하고, 스파이더는 40% 할인한다.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카이만 롱패딩을 300개 한정으로 25만 3천원에 균일가 판매하고, 스케쳐스는 성인 워킹화를 3만 5천원에, 키즈 운동화는 2만 5천원에 특가 판매한다.

아크테릭스는 18년 가을/겨울 상품을 최고 10% 추가 할인(일부 제외)하고, 밀레는 일부 품목을 10% 추가 할인한다. 질스튜어트 스포츠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일부 품목에 한해 10% 추가 할인한다. 또한 닥터마틴은 최고 70% 할인하고, 카파는 트레이닝복 상의를 3만 9천원, 하의는 3만 7천 8백원부터 판매한다.

할인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주말마다(9/28~29, 10/5~6) 3층 스카이 가든에서 움직이는 서핑 위 중심을 잡는 ‘지구력 테스트’, 축구왕을 선발하는 ‘결정력 테스트’, 야구배트로 홈런에 도전하는 ‘스윙력 테스트’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포츠 전문관’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10월 13일까지 ‘영&스포츠 페스타(YOUNG & SPORTS FESTA)’를 개최한다. 폴로 랄프로렌, 타미힐피거, MLB, 아디다스, 리복, 뉴발란스 등의 국내외 유명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80% 할인·판매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