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30일 3일간 무료다운로드 가능

콜라보 필터를 활용하여 촬영한 이미지 컷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블랭크블랑(BLNKBLANC)’이 카메라앱 ‘페이카 Filmlike’(이하 ‘페이카’)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애플의 앱스토어 유료앱 차트에서 1위를 달성했던 ‘페이카’가 ‘블랭크블랑’의 2019 가을/겨울 컬렉션 테마인 ‘홍콩(HONGKONG)’에서 영감을 받은 필터를 개발해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랭크블랑’을 위해 개발된 필터는 자연 채광 속 홍콩 특유의 색채감을 담은 ‘BB DAY’와 홍콩 야경을 표현한 ‘BB NIGHT’ 총 2가지다. 이 필터를 적용한 페이카 앱은 론칭 기념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무료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블랭크블랑 이상현 브랜드매니저는 “기존 패션 브랜드에서 해오던 일반적인 콜라보레이션에서 벗어나, 타깃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집중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블랭크블랑은 생각의 전환을 통해 경계를 넘나드는 협업으로, 브랜드 색깔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18일에 공개된 EXID 하니와의 화보에서도 페이카 앱의 필터를 사용하여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보인바 있다.

한편 더욱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블랭크블랑은 기존 유통망과 더불어 10-20대 타깃에게 선호도가 좋은 사용자 콘텐츠 커머스 ‘스타일쉐어’의 입점을 확정 지었다. 블랭크블랑 제품 중 ‘스타일쉐어’와 잘 맞는 제품군을 셀렉해 입점 예정이며, 9월말부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