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후 7시 성수동 보테가 마지오 드 그랑포레

제18회 경희대학교 졸업패션쇼 ‘VOICE’가 오는 26일 오후 7시 성수동 보테가 마지오 드 그랑포레에서 열린다.

경희대학교 의류디자인학과는 매해 약 50명의 졸업생을 배출하고 있는 가운데, 창의성과 열정을 갖춘 사회의 인재상에 걸맞게 동문이 디자인뿐 아니라 마케팅, MD ,밴더 등 다양한 업계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번 졸업패션쇼에 참여한 의류디자인학과 학생 55명은 최정욱, 유선애 교수의 지도 아래 약 130벌의 작품을 출품한다. 학생들은 세상을 향한 학생들의 목소리를 의미하는 ‘VOICE’를 주제로 각 작품을 감각적이고 개성 있게 풀어낸다.

학생들의 4년간의 배움과 노력의 결실을 확인하는 자리인 패션쇼는 학생을 넘어 디자이너로서의 개개인의 창의력과 기량을 겨룰 수 있는 자리다.

의류디자인학과 학생들은 “일 년간의 땀과 노력의 결실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으면 좋겠다.”며, “이번 쇼를 통해 전문 패션인을 포함해 모든 분들에게 패션의 중요성을 고취시키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졸업패션쇼는 △연출 기획사인 에듀컴 △생수 브랜드 (주)크리스탈 △커피 스킨케어 브랜드 필링빈의 지원과 △꼼므지 △레이브업 등 패션브랜드의 협조로 진행됐다. 이날 쇼장에서는 재학생이 운영하는 브랜드 ‘on november’, ‘goun;openagoun’의 제품도 함께 볼 수 있다.

경희대학교 의류디자인학과 패션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제18회 경희대학교 의류디자인학과 졸업패션쇼>

-일시 : 2019년 9월 26일 (목요일) 4:00 / 7:00pm
-장소 : 성수동 보테가 마지오 드 그랑포레 G층 라 포레스타홀
-주관 및 기획 : 경희대학교 의류디자인학과 졸업준비위원회
-참여인원 : 의류디자인학과 및 다전공 학생 55명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