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로 돌아온 유아 내의의 정석

올해 확대 출시한 모이몰른 '발열 상하 세트'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2019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발열 소재의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상하 세트를 선보인다.

지난 2018년 겨울 시즌 선보인 발열 상하 세트가 리오더까지 진행된 가운데, 모이몰른은 이번 시즌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을 확대 출시한다. 신제품은 보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모 안감을 더했다. 

‘발열 상하 세트’는 우수한 보온성과 탁월한 체온 유지 성능을 갖춘 기능성 발열 원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은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도 안심하고 입을 수 있으며, 몸에 꼭 맞는 슬림핏과 신축성이 좋은 스트레치 소재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에게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우수한 소재에 아기자기한 캐릭터 나염으로 입는 즐거움도 더했다. 머플러를 두른 토끼 패턴이 사랑스러운 ‘클립 레비 발열 상하’ 세트와 알록달록한 강아지 얼굴 그래픽의 위트 있는 디자인 ‘클립 멍이 기모 발열 상하’ 세트. 이너웨어는 물론 실내에서 생활복으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제품은 6개월의 영유아부터 6세 아동까지 착용할 수 있는 80에서 130까지의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된다.  

한세드림 모이몰른 김지영 사업부장은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부드러운 촉감에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 이너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확대된 물량으로 돌아온 발열 상하 세트와 보온성을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기모 발열 상하까지 모이몰른에서 선보이는 다채로운 이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이몰른은 지난 1월 좀 더 큰 사이즈의 의류를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문의와 브랜드 성장 욕구를 바탕으로 토들러 라인을 전격 론칭,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실용성을 갖춘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