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구호 세컨드 브랜드로 SSF샵 첫 선

‘구호’의 세컨드 브랜드,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20일 강남구 신사동 도산공원 ‘에잇디 카페(8D Café)’에서 론칭 기념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구호플러스는 'Plus Your Sensibility'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구호의 컨템포러리 미니멀리즘에 유니크한 영(Young) 감성을 매력적으로 'PLUS'해 새롭고 감각적인 상품을 제안한다.

구호플러스의 팝업 스토어는 에잇디 카페 1, 2층에 86평(284m2) 규모로 오픈하며, 20일 오후 6시~9시, 21일 오전 10시~오후 9시 양일간 운영한다.

특히 20일 저녁에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닝 파티를 진행, 에잇디 카페의 시그니처 음료인 베어 보틀(Bear Bottle)을 포함한 케이터링과 디제이 이환(DJ FFAN)의 디제잉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구호플러스는 구조적인 실루엣, 정제된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디자인, 좋은 소재, 매력적인 컬러감, 고가성비로 무장한 올가을 시즌 상품들을 직접 보고 입어볼 기회를 제공한다. 상품은 △경쾌한 느낌의 숏 재킷 △코쿤 핏 맥 트렌치 코트 △볼륨 실루엣의 이너 △테이퍼드 팬츠 등 시그니처 핏을 강조한 제품 등이다.

온라인 채널 중심의 브랜드답게 현장 오프라인 구매 외에도 온라인 구매까지 병행해 소비자들에게 편의성과 재미를 제공한다.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상품의 QR 코드를 스캔해 삼성물산 통합 온라인몰 SSF샵(www.ssfshop.com)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구호플러스는 요즘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 있는 셀프 포토 스튜디오도 함께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은 현장 사진을 해시태그(#구호플러스 #kuhoplus #구플)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본인 사진을 무료로 촬영·인화할 수 있다.

구호플러스는 현재 SSF샵을 중심으로 온라인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으며, 밀레니얼 세대가 주목하는 핫플레이스에 팝업 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오픈, 유통 시너지 창출 및 브랜딩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내달 18일부터 2주간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그룹장은 “구호플러스는 밀레니얼 세대의 접근성을 높이고 그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핫플레이스 도산공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까지 병행하면서 브랜드의 매력적인 감성과 고가성비 상품, 서비스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2일 온라인 채널 중심의 2535세대를 타깃으로 한 '구호플러스'를 론칭했다. 구호플러스는 론칭 2주 만에 목표 대비 3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면서 온라인 상에서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