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 1&1 이벤트’ 및 선착순 한정 ‘요기삭스’ 무료 증정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2019 가을/겨울 신상 3종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이 준비된 ‘신세경 레깅스 오늘만’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다르는 오늘(17일)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1&1 이벤트를 실시,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만 명에 한해 신제품 ‘요기삭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요기삭스’는 안다르가 3년 동안 준비한 요가삭스로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쫀쫀한 질감에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2019 FW 에어쿨링 레깅스’ 1&1 이벤트를 통해 고강도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테크핏’ 에어쿨링 레깅스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프리핏’ 에어쿨링 레깅스를 모두 만나볼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깅스와 세트로 착용할 수 있는 이번 2019 FW 신제품 ‘에어쿨링 탑’도 선택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안다르는 오늘(17일)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동안 신상품 16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가복부터 다양한 캐주얼 라인의 신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대상에게는 3,000원의 적립금과 앱 다운로드 시 7,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 기념 ‘소원을 말해봐’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소원을 말해봐’는 오늘(17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50만 원 상당의 위시리스트 속 제품을 무료 증정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안다르 홈페이지(http://andar.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FW를 맞아 안다르가 야심 차게 선보인 다양한 신제품들을 푸짐한 혜택들과 함께 만나보실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라며, “추석이 끝나고 본격적인 운동을 앞둔 많은 분이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다르의 우수한 제품을 경험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