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X 세계자연기금(WWF) 에코 콜라보 ‘LOVE EARTH’ 출시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세계자연기금(WWF)과 손잡고 친환경 패션의 선두로 주목받고 있다.

앤듀는 지속 가능한 패션, 필(必) 환경 트렌드에 맞추어 지난 S/S 시즌 WWF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멸종 위기 동물과 환경 보호 내용을 티셔츠에 담았다. 이번 F/W 시즌에는 지구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과 레터링을 더한 아이템으로 지구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울 수 있는 아이템을 출시해 에코슈머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은 남녀공용 맨투맨, 후드 등의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데님·블랙진과 멋스럽게 어울려 데일리룩으로 제격이다. 티셔츠는 블랙 컬러의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지구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 레터링 프린트가 더해져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 가능하다. 또한 천연 오가닉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앤듀는 이번 ‘LOVE EARTH’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0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지구에 대한 상식이 기재된 ‘지구 빙고 카드’에 콜라보 제품 구입 시 증정하는 스티커를 부착해 빙고를 맞추는 ‘지구 빙고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티커 2개 이상을 모은 고객들은 앤듀 제품 할인권을 받을 수 있어 지구에 대해 몰랐던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앤듀와 WWF가 주관하여 지구에 대한 상식을 모은 ‘지구알기 영역 평가’ 퀴즈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앤듀 공식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앤듀 관계자는 “친환경 패션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어, 이번 WWF 협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며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앤듀는 전국에 112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어떤 상황에 입어도 멋스러움을 뽐낼 수 있는 앤듀만의 아이덴티티를 통해 스타일리시 캐주얼 시장 리더로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