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 강화 및 중국 시장 진출 위한 ‘전시 참가 및 세일즈 프로모션’ 운영

한국패션산업연구원(윤철수 이사장)은 ‘대구디자인패션산업육성사업’ D.GROUND 마케팅의 일환으로 ‘중국 시장진출을 위한 모드상하이 전시 참가’ 참여기업을 지난달 30일까지 모집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모드상하이 전시를 통한 세일즈랩 마케팅 전략을 꾀하여 지역 패션브랜드의 전략적 중국 시장 진출 토대를 마련하고, 대구지역 패션업계의 성장을 견인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기존의 해외 전시지원과는 다르게 전문적인 세일즈랩 운영을 통해 전시 운영 및 홍보가 이루어지며, 중국 쇼룸과 협업하여 전시 참가뿐만 아니라 중국 내 쇼룸 입점도 지원될 예정이다.

현재 11개 브랜드가 품평회를 마친 상태이며, 2020 봄/여름 모드상하이 전시에 공동관으로 참가를 준비 중이다. 2020 봄/여름 모드상하이는 내달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상해 ‘SHANGHAI MART'에서 개최된다.

 

<참여기업 리스트> 
◇디모먼트(D'moment) / 박연미 / women's wear
◇블리다(VLEEDA) / 이다은 / women's wear
◇센추리클로(CENTURYCLO) / 김민정 / women's wear
◇쏘리투머치러브(SorryTooMuchLove) / 김은주 / women's wear
◇아레나발쌈(aRenabaLssam) / 이세정 / women's wear
◇에스투제이(S2J) / 박수현 / fashion accessories
◇오후3시(OHWHO3) / 고유승 / women's wear
◇파슬리(PARSLEY) / 이응석, 손주연 / sportswear
◇프럼이스(FROMYITH) / 이태형 / shoes
◇프롬에스(From'S') / 전선경 / women's wear
◇하수오(HASUO) / 정미영 / women's wear

 

프롬에스(From'S')

 

쏘리투머치러브(SorryTooMuchLove)

 

에스투제이(S2J)

 

디모먼트(D'mo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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