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x 제주 히든클리프 투숙객 200명 참여 성황

9월 5일부터 8일까지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에서 ‘안다르 요가 위크’ 진행

'숨은 나를 마주하는 시간’ 테마, 준비한 클래스 이틀 만에 매진

안다르 베스트셀러 ‘에어쿨링 레깅스’ ‘에어터치 숏슬리브’ 요가 키트 증정

안다르x제주히든클리프 요가 위크 장면.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주최한 '안다르 요가위크'가 지난 5일부터 나흘간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에서 개최, 투숙객 200여명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을 이뤘다.

일상 속 편안하고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안다르는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와 함께 ‘숨은 나를 마주하는 시간’ 테마의 요가 위크를 진행했다.

4일동안 호텔 투숙객 200명이 참가하면서 준비된 클래스 대다수가 이틀 만에 매진되기도 했던 요가 위크에서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아쿠아플로트 요가, 숨 요가, 아쉬탕가 베이직, 브런치 요가, 메트 필라테스, 선셋 요가, 힐링 요가, 비어 요가 등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행사 당일 안다르는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 ‘에어쿨링 레깅스’와 ‘에어터치 숏슬리브’로 구성된 요가 키트도 증정해 큰 호응을 얻기도.

안다르 요가 위크 참가자 이선영씨는 “가공되지 않은 제주의 자연을 만날 수 있는 히든 클리프에서 진행한 요가로 몸과 마음에 좋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었던 최고의 힐링 시간이었다”면서 “증정된 제품 역시 매우 만족스러워 앞으로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안다르가 야심차게 준비한 히든 클리프와의 요가 위크는 일상을 한층 더 자유롭고 유연하게 만드는 요가를 널리 알리고,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이번 요가 위크에는 부부 동반, 커플, 외국 관광객 등 다양한 형태의 참여자들이 함께 즐겨 더 뜻깊은 자리였는데 궂은 날씨 예보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가해 너무나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다르X히든 클리프 요가 위크 기간 내 팝업으로 준비한 ‘안다르 쇼룸’은 요가 위크 참가자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룬 가운데 외국인 관광객들의 큰 관심이 주목을 끌었다.

   
   
   
   

안다르X히든 클리프 요가 위크 이미지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