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순환의 날에 제안 노스페이스 친환경 추석선물

노스페이스 ‘씽크 그린 플리스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신민아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한가위 민족 대명절을 맞아 탁월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 및 ‘친환경’ 가치까지 담은 ‘가심비’ 만족 추석 선물 아이템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씽크 그린 플리스 재킷’을 착용한 홍보대사 신민아

 가장 먼저 ‘씽크 그린 플리스 재킷(THINK GREEN FLEECE JACKET)’은 플라스틱병(페트병) 50개(라지 사이즈 기준)를 재활용 한 원사를 제품에 100%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최근 (사)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의 ‘2019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녹색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기존 플리스 제품들에 비해 슬림한 실루엣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으로,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한겨울에는 미들레이어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여성 제품은 밝은 베이지 색상이 출시돼 화사한 연출이 가능하다.

 ’95 레트로 데날리 재킷(95 RETRO DENALI JACKET)’ 역시 재활용 비율 100% 원단으로 제작된 노스페이스의 대표 헤리티지 제품이다. 최근 패션계를 강타한 뉴트로 열풍에 부합하는 트렌디한 플리스 재킷으로, 함께 매칭하는 이너, 하의에 따라 스포티한 느낌부터 시크한 분위기까지 폭넓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동일 디자인의 키즈 제품도 출시되어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케나이 재킷(KENAI JACKET)’은 나일론 소재를 활용한 가벼운 착용감의 바람막이 재킷이다. 박시하고 루즈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살짝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이 레깅스와 함께 매칭된다면 트렌디한 애슬레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일부 제품은 과감한 배색이 적용돼 레트로한 느낌까지 더했다.

운동을 좋아하는 멋쟁이 아버지와 남편에겐 맵시를 더한 고기능성 제품을.노스페이스 ‘브이모션 익스페디션 재킷’과 ‘스피드 보아’를 착용한 홍보대사 소지섭

노스페이스가 거위털 대신 자체 개발한 친환경 인공충전재를 사용한 ‘브이모션 익스페디션 재킷(V-EXPEDITION JKT)’은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범용적 착용이 가능한 경량 패딩이다. 보온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충전재를 사용해 러닝, 등산 등의 고강도 활동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무게 또한 가벼워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전반적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사선 절개, 가슴 쪽 지퍼의 로고 스트랩 등 세심한 디테일을 더해 포인트를 줬다.

 ‘스피드 보아(SPEED BOA)’는 갑피에 무봉제(No-Sew)공법을 적용하고 ‘티엑스 보아 다이얼(TX BOA DIAL)’을 사용한 경량 러닝화다. 특히 보아 다이얼과 발등의 벨크로가 연결돼 맞춤 수제화 같은 안정적인 착용감과 신고 벗을 때의 편리함까지 제공해 발에 전달되는 피로도를 한층 줄였다. 군더더기 없이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캐주얼 차림의 출근길 등 일상 생활에서도 안성맞춤이다.

집업 재킷과 팬츠로 구성된 ‘스프린트 트레이닝 세트(SPRINT TRAINING SET)’는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활발한 아이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상하의 모두 배색 컬러 플레이로 발랄한 포인트를 주었으며, 하의의 경우, 측면의 대형 레터링까지 더해져 한층 자유분방한 느낌을 더했다.

 ‘베이직 티볼 스탠드넥 재킷(BASIC T-BALL STANDNECK JACKET)’ 거위털 대신 친환경 인공 충전재 티볼(T-BALL)을 사용한 제품으로, 보온성과 경량성이 뛰어나 많은 활동량으로 체온 변화가 잦은 아이들의 체온을 유지하는데 탁월하다. 세탁기 사용이 가능하고 건조 속도 또한 빨라 관리도 편리하다. 성인 제품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가족들이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 좋고, 일부 제품은 화사한 파스텔톤으로 선보인다.

노스페이스 ‘스프린트 트레이닝 세트’ 착용컷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제품들이 기능성과 범용성이 뛰어난 데다, 친환경, 동물 복지 등 가치 소비가 가능해  의미있는 선물”이라며 “노스페이스는 맞춤형 추석 선물을 선보이는 기획전과 구매 금액대별 할인 등 다양한 추석맞이 고객 행사를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