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6(월)
> 뉴스 > 데일리뉴스 > 라이프스타일
헤지스, 대형 슈퍼마켓 테마 ‘피즈마켓’ 연다명동 스페이스 H, 잡화 브랜드 페넥과 협업 신제품 출시
조정희 기자  |  silky2@nate.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9.0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HAZZYS)가 피즈 라인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에 ‘피즈마켓’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9월 6일부터 10월 16일까지 운영한다고 6일 알렸다.

 헤지스는 피즈 라인에 대한 2030 소비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젊은 세대들의 생활과 밀접한 모바일 액세서리 및 문구류 24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대형 슈퍼마켓을 테마로 하는 팝업스토어는 피즈 라인 뉴 캐릭터 티셔츠, 맨투맨, 원피스, 모자, 가방 등 패션 제품은 물론 휴대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유리컵, 볼펜 등 신규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피즈 라인과 관련된 모든 제품을 선보인다.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군은 그래픽 디자이너 오정희와 컬러리스트 윤지영이 이끄는 잡화 브랜드 ‘페넥(FENNEC)’과 협업한 것이 특징이다. 위트있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독창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피즈 라인과 ‘당신의 컬러를 찾아보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색깔의 다양함을 강조하는 잡화 브랜드 페넥이 만나 신선한 가치를 입힌 다채로운 색상의 모바일 액세서리 아이템을 선보인다.

 헤지스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9월 6일 피즈마켓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는 고객들을 위한 케이터링 서비스, 포토부스 등을 마련하는 동시에 피즈 라인의 새로운 아트워크 3개 중 1개를 선택해 맞춤화 제작이 가능한 가방을 증정한다. 또, 9월 6일부터 10월 16일까지 스페이스 H에서 피즈라인을 구매 고객에게는 피즈 그래픽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영어로 ‘얼굴’, ‘표정’이라는 뜻의 ‘피즈(Phiz)’는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2017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온라인 및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라인으로 헤지스를 상징하는 사냥개 잉그리시 포인터의 얼굴을 위트 있는 캐릭터로 형상화해 제품에 적용한 것이 특징.

익살스러운 표정의 캐릭터, 톡톡 튀는 색감, 과감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피즈 라인은 의류는 물론 가방, 액세서리, 반려견 의류 및 용품, 문구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출시되고 있다.

   
   
   
피즈마켓 팝업스토어 사진, 2019 F/W 피즈라인 신제품 화보, 피즈라인X페넥 콜라보레이션 제품사진

 

조정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19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