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면화協, 최신 美 의류시장 혁신 소재 공개

COTTON USA의 혁신 이니셔티브인 ‘WHAT’S NEW IN COTTON™’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프레미에르비죵’에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미국면화협회(CCI)는 오는 9 월 17~19일 열리는 ‘프레미에르비죵’ COTTON USA관에서 미국 면화의 혁신과 비즈니스 모델을 모색할 수 있는 정보를 ‘WHAT’S NEW IN COTTON™’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미국면화협회 수석이사 브루스 애썰리는 미국 면화의 고품질과 지속가능성이 혁신적인 기술과 결합하여 고부가가치의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할 수 있게 되었다. COTTON USA 혁신 이니셔티브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 혁신적 테크놀러지, 고부가가치의 비즈니스의 기회를 불어 넣어 텍스타일 산업을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국면화협회(CCI)는 COTTON USA 라이센스 파트너사들이 소비자의 높아지는 기대치에 부응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텍스타일 전반에 걸친 혁신의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새로운 기능의 소재를 소개하거나 리테일 스토어에 걸려 있는 의류의 원산지를 추적해 내는 기술 개발 등 프레미에르비죵에서 미국 면화와 연계하여 만들어낼 수 있는 업계 최고의 성과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다시 갖게 된 점이 매우 고무된다”고 말했다.

COTTON USA관에서는 COTTON USA™ 라이센스 파트너로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알릴 예정이다. 또 COTTON USA™ 마크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가치를 선사하고 선호도와 부가가치를 부여한다는 조사기관의 최신 보고서도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