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문화·라이프스타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오는 6일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리바이스가 전개하는 전 라인의 제품뿐만 아니라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브랜드 DNA가 담긴 프리미엄 데님 컬렉션 라인 LMC(Levi’s Made & Craft), LVC(Levi’s Vintage Clothing)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리바이스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는 기존의 브랜드 스토어와는 차별화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패션, 문화, 라이프스타일까지 모두 한 곳에서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트렌디하면서도 아이코닉한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는 “트렌디하고 젊은 이미지가 강한 가로수길에 새로운 패션 플레이스를 마련하여, 고객들과의 다각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전달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이라며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직접 리바이스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문화 이벤트와 가로수길 스토어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들을 펼칠 계획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가로수실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 오는 6~8일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와 동시에 스페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 당일(6일)에는 원하는 디자인의 커스텀 이니셜 자수를 새겨주는 스페셜 자수 이벤트, 인스타그램 포토 이벤트 등이 열린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