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트렌드 컬러 블랙, 로즈브라운, 토프베이지, 애쉬블루로 구성

프리미엄 셀렉샵 브랜드 아이젤(izel)이 2019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활용도 높은 쓰리-피스 셋업을 출시한다.

울 코트와 니트, 팬츠로 구성된 아이젤의 쓰리-피스 셋업은 가을 겨울철 스타일링에 관한 고민 없이 세련된 룩을 완성해준다.

호주산 울이 함유된 코트는 맥시한 기장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팬츠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슈즈에 따라 캐주얼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다. 코트와 팬츠는 모두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은은한 체크의 고급스러운 텍스쳐로 폴리에스테르와 레이온, 스판사와 함께 실용성과 활동성을 더해주는 소재를 사용했다.

니트의 경우 울마크가 인증한 친환경 소재인 파인 메리노 양털을 사용했다. 순모 특유의 부드러움과 우수한 광택, 보온성으로 가을에는 단독으로, 겨울에는 이너로 활용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이 제품은 드라이클리닝과 물세탁이 가능해 관리가 쉬우며, 코트와 팬츠는 톤온톤 컬러로 구성해 부담스럽지 않은 셋업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쓰리-피스 셋업의 컬러는 블랙, 로즈브라운, 토프베이지, 애쉬블루 4종이다.

아이젤 관계자는 “쓰리-피스 셋업은 각각의 아이템들이 다른 아이템들과의 활용도가 높아 이번 시즌 꼭 구매해야 하는 매력적인 제품”이라며,”아이젤만의 고급스러운 컬러와 기술력으로 완성한 신상품으로 새 시즌 패셔너블한 코디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이젤의 쓰리-피스 셋업은 오는 29일 오전 8시 45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