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F/W 신제품 의류 체험 및 리뷰 등 홍보 활동

㈜패션랜드(대표 최 익)의 영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이프네(IFNE)’가 오는 9월 1일까지 서포터즈 ‘이프네 프렌즈 4기’를 모집한다.

이프네 프렌즈는 패션에 관심 있는 2030 여성들로 이루어진 공식 서포터즈로, 4기는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간 활동한다.

이프네 프렌즈 4기는 매월 이프네 2019 가을/겨울 신제품 의류를 체험한 후 블로그·유튜브 등 각자의 SNS 채널을 활용해 아이템 리뷰 및 스타일링 포스팅을 하며, 오프라인 매장 방문 등의 미션을 통한 매장 홍보 활동을 한다. 이와 함께 이프네 새로운 전속모델 가수 ‘청하’와 함께한 브랜드 행사에 초청 기회가 제공된다.

이프네는 매월 가장 열정적으로 미션을 수행한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별도 포상할 계획이며, 서포터즈 활동 100% 완수 시 소정의 상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이프네 브랜드에 관심이 있고 스타일링 포스팅을 즐기며, SNS 활동이 활발한 20, 30대 패션피플 여성이라면 누구나 ‘이프네 프렌즈 4기’에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모집요건을 확인 후 온라인 모집 링크에 접속해 지원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9월 6일 개별 발표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이프네 홈페이지(http://www.if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