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향상 전략
온 오프라인 매장 보유

어반 아웃피터스, 앤트로폴로지, 프리 피플 등 브랜드의 모기업 어반아웃피터스(URBN)가 기업의 고객 체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경험 관리 기업 퀄트릭스(Qualtrics)의 기술을 선정했다.

어반의 기존 오퍼레이팅 시스템과 고객 피드백 등에서 얻은 고객 데이터를 퀄트릭스의 플랫폼을 통해 활용하게 된다. 운영데이터(o-data)와 경험데이터(x-data)를 한데 모아 어반이 그에 대한 통찰을 바탕으로 고객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빠르게 움직이게 되고, 비즈니스에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는 것이 퀄트릭스의 설명이다.

어반이 사용하게 되는 Qualtrics CustomerXM는 기업의 임원들이나 매니저들이 고객 감성에 대해 이해하도록 돕고 통찰력을 주기 위한 것이다.

어반은 미국, 캐나다, 유럽에 245개의 어반 아웃피터스 매장과 온라인 매장, 227개 앤트로폴로지 매장과 온라인 매장 및 카탈로그, 135개 프리 피플 매장과 온라인 및 카탈로그 비즈니스를 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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