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7(목)
> 뉴스 > 지구촌 글로벌 뉴스
美 URBN, 퀄트릭스 기술 도입
국제섬유신문  |  webmaster@itnk.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8.2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고객 경험 향상 전략
온 오프라인 매장 보유

어반 아웃피터스, 앤트로폴로지, 프리 피플 등 브랜드의 모기업 어반아웃피터스(URBN)가 기업의 고객 체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경험 관리 기업 퀄트릭스(Qualtrics)의 기술을 선정했다.

어반의 기존 오퍼레이팅 시스템과 고객 피드백 등에서 얻은 고객 데이터를 퀄트릭스의 플랫폼을 통해 활용하게 된다. 운영데이터(o-data)와 경험데이터(x-data)를 한데 모아 어반이 그에 대한 통찰을 바탕으로 고객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빠르게 움직이게 되고, 비즈니스에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는 것이 퀄트릭스의 설명이다.

어반이 사용하게 되는 Qualtrics CustomerXM는 기업의 임원들이나 매니저들이 고객 감성에 대해 이해하도록 돕고 통찰력을 주기 위한 것이다.

어반은 미국, 캐나다, 유럽에 245개의 어반 아웃피터스 매장과 온라인 매장, 227개 앤트로폴로지 매장과 온라인 매장 및 카탈로그, 135개 프리 피플 매장과 온라인 및 카탈로그 비즈니스를 두고 있다.

 


 

국제섬유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19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