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예스24홀딩스 계열사…9월 한달 진행
동료의식 고취…미소의 중요성 알릴 예정

한세실업ㆍ예스24ㆍ한세엠케이ㆍ한세드림ㆍ동아출판ㆍ에프알제이…

한세실업(대표 김익환)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세스마일’ 미소 캠페인을 실시한다.
9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한세실업의 ‘한세스마일’ 미소 캠페인은 업무에만 집중해 주변 동료를 둘러볼 수 없었던 직원들에게 함께 일한다는 동료 의식을 고취하고, 밝은 회사 분위기를 만들어 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 캠페인은 지난해 11월 한세예스24홀딩스에서 처음 단발성 이벤트로 기획 했으나 임직원들 사이 호응도가 높아 한세실업에서 정기 사내 행사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세실업은 미소가 자신의 삶을 현재보다 더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좋은 재료가 된다는 미소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한세실업 김익환 대표는 “직원들과 웃는 얼굴로 대화를 나누는 것 만으로 업무 효율이 올라갈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한세스마일 캠페인이 사내에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칭찬 릴레이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세실업은 베트남, 미얀마, 인도네시아, 니카라과, 과테말라, 아이티, 미국 등 8개국에 17개 법인, 6개 해외 오피스를 운영하는 글로벌 패션 전문기업이다. 각 지역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본사 직원들에게 우리사주제도를 비롯한 우수사원 뉴욕연수, 장기 근속자 해외관광, 직장 어린이집, 사내 외국어 교육 지원, 단기 MBA 교육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김경환 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