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수)
> 뉴스 > 패션
쿠론, 매주 금요일마다 신상품TCIF 드롭 프로모션 전국 오프라인 매장 출시
국제섬유신문  |  webmaster@itnk.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8.1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지난 16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신상품을 선보이는 ‘T.C.I.F(Thanks, Couronne, It’s Friday)를 진행해 화제다.

TCIF는 이른바, 드롭(drop) 프로모션으로 금요일에 만나는 쿠론의 신상품 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드롭 프로모션은 최근 패션 브랜드 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신상품 론칭 방법 중 하나로 정기적으로 신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상품을 알리고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를 각인시킨다.

쿠론은 국내 핸드백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온라인은 물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드롭’ 형식을 반영한 신상품 출시를 시도해 주목을 끈다.

지난 16일 선보인 첫번째 TCIF 상품은 ‘누엘 토트백’으로 이번 추동 시즌에 첫 선을 보이는 가방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6일 당일 누엘 토트백 7개에 한하여 구매고객에게 에비아 웨빙 스트랩을 사은품으로 제공했으며,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당일에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트랩을 증정한다. 매주 금요일에 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주 사은품에도 변화를 줄 예정이다.

쿠론을 총괄하는 브랜드 매니저 이상현 부장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새롭게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TCIF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매주 신선한 상품과 사은품으로 매장에, 그리고 저희 온라인 몰에 들르시는 기쁨을 드리고자 한다. 상품 하나하나의 스토리를 자세히 커뮤니케이션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국제섬유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19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