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아이더 백화점·대리점서 오는 9월 29일까지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2019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9일까지 특별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더는 이번 프로모션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http://www.eider.co.kr/)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2019 가을/겨울 신상품 구매 시 최대 20%에 추가로 10%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아이더의 헬리오 다운 재킷, 스테롤 플러스 다운 재킷을 포함한 다운 재킷 7종과 키즈 다운 재킷 3종, 플리스 재킷 5종, 신발 3종으로 재킷부터 신발에 이르기까지 품목이 다양하다.

다운 재킷은 보온성과 스타일이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소비자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플리스  재킷은 플리스와 우븐이 하이브리드되어 보온성이 뛰어나며 간절기 시즌부터 겨울까지 길게 착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시즌 선보인 플리스 재킷 ‘스리드(SRID)’는 배 옆면과 뒷면에 패딩이 디자인되어 새로운 차원의 실루엣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한 여름에 겨울 아이템을 선보이는 마케팅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며 “아이더에서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다운 재킷을 비롯 F/W 상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적용 시 마일리지 적립은 불가하며 타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