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즌 동일한 가격에 램스울 소재로 가성비 높여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2019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간절기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노맨틱 울 카디건’을 선 오픈 했다.

비욘드클로젯의 시그니처 라인인 ‘노맨틱(NOMANTIC)’ 제품은 모던한 디자인에 하트 브레이커스 심볼을 포인트로 가미해 위트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노맨틱(NOMANTIC) 울 카디건’은 가슴에 위트 있는 하트 패치와 노맨틱 레터링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다. 이 제품은 지난 시즌과 동일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램스울 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한다. 또 유니섹스 제품으로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컬러는 블랙, 아이보리, 베이지, 레드, 그레이 5가지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욘드클로젯은 노맨틱 울 카디건 출시에 앞서 네이버에서 단독 판매되는 ‘네이버 에디션 카디건’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이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 제품은 블랙 컬러에 네이버를 상징하는 그린 컬러 하트 로고가 들어가 있어 특별함을 더했으며, 한정판으로 소장 가치가 높다.

힌편 비욘드클로젯은 노맨틱 울 카디건을 시작으로 재킷, 니트, 셔츠, 후드 티셔츠, 모자, 가방 등으로 구성된 2019 F/W 노맨틱 라인 출시를 앞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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