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구매 시 20% 즉시 할인과 멀티백 제공…할인 쿠폰 추가 증정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와 MLB KIDS(엠엘비키즈)가 2019 다운 점퍼 프리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는 지난 8일부터 전국 매장 및 공식몰에서 2019 메가다운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20% 즉시 할인과 사은품(멀티백)을 제공하고 있다. 또 오프라인 구매 시 매장 전용 10% 할인 쿠폰, 공식 몰 구매 시 온라인 전용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선판매 프로모션 제품은 롱패딩 2종과 숏패딩 2종으로, 총 4가지 스타일이다. 롱패딩은 트렌디한 빅로고와 소매 옆면 로고 테잎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으며,  블랙, 베이지, 화이트, 레드 등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여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 패딩은 윤리적으로 깃털 생산을 하는 업체만 받을 수 있는 RDS 인증마크를 받았다.

여성 전용 숏패딩은 핑크와 아이보리 등 화사한 컬러감에 래글런 라인의 소매를 적용해 부해 보이지 않는 핏으로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MLB키즈 또한 롱패딩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LB키즈는 패밀리룩이나 시밀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MLB와 동일한 디자인의 ‘롱패딩’과 지난 2018년 겨울을 강타한 MLB키즈 슈퍼팬패딩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스탬프 패딩’을 선보인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