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텍스, ‘투명성&지속가능성: 작은 라벨-빅 임팩트’ 세미나
28일 오전 10시 COEX 3층 컨퍼런스룸 307호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에코-프렌들리 트렌드가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대표적인 국제 친환경 인증으로 널리 알려진 ‘오코텍스(Oeko-Tex®)’ 를 국내에 소개하기 위해 테스텍스(TESTEX) 본사에서 ‘프리뷰 인 서울’ 이 열리는 28일 한국을 찾아온다.

테스텍스는 오는 28~30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리뷰 인 서울’ 전시회에 참가(A홀 L25)해 ‘오코텍스’에 관심이 있는 국내 섬유패션 기업들과 상담할 예정이다.

또 테스텍스 코리아(TESTEX KOREA)는 28일 오전 10시~11시 30분 COEX 3층 컨퍼런스룸 307호에서 ‘투명성 & 지속가능성: 작은 라벨-빅 임팩트’라는 주제로 국내 섬유패션 기업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테스텍스 스위스 본사 Linda Wegelin 매니저(Market Development 담당)와 이신애 테스텍스 한국 지사장이 최근 해외 유명 브랜드와 리테일러가 인지하고 있는 ‘오코텍스’ 의 다양한 인증 제품을 소개하고 이 인증서가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뷰 인 서울’ 홈페이지(www.previewinseoul.com)를 참고하면 된다.(세미나 참석 문의: 02-563-6388, e-Mail: seoul@testex.com)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