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트레일러, BEST7 인기 슈에뜨,럭키스마일송, 럭키드로우 ...

롯데백화점 본점앞 아이스크림 트레일러 전경(좌)과 아이스크림 트레일러 이미지

론칭 7년차를 맞이한 럭키슈에뜨가 8월한달간 신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지난 8일 롯데백화점 본점을 시작으로 아이스크림 트레일러 이벤트를 전국 10곳에서 차례로 열고 있다.

기업 홈페이지(www.kolonmall.com)을 통해 장소가 순차적으로 공지될 예정인데 현장을 찾신 고객들에게 무료로 럭키 아이스크림을 제공, 홈페이지에서 럭키드로우 쿠폰을 각 장소당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발급하고 럭키슈에뜨 가방도 증정한다.

올빼미 무늬 ‘슈에뜨’를 보여주는 한정판 제품과 럭키스마일 송도 탄생했다.

럭키슈에뜨는 매 시즌마다 디자인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슈에뜨 패턴을 선보여 왔는데 올해 론칭 7주년을 기념해 그간 가장 사랑받은 슈에뜨 일곱 가지를 선정, 스웻셔츠, 티셔츠, 캡, 양말, 클러치 등에 적용한 한정판 아이템을 판매.

럭키 스마일 송은 브랜드 론칭 7주년을 기념한 노래로, 가장 사랑받은 일곱 가지 슈에뜨와 럭키슈에뜨모델 설리의 안무 영상으로 제작했다.

럭키슈에뜨 에코백

오는 7일까지 해당 영상을 보고 직접 안무한 모습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참가자 모두에게 에코백(사진)도 증정한다.

럭키슈에뜨 마케팅팀 김미소 차장은 “다양한 올빼미 프린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럭키슈에뜨 7주년을 맞아 럭키 즉 '행운'이라는 밝은 분위기를 슈에뜨 춤과 7주년 기념 에니메이션 뮤직비디오로 제작해 다양한 이벤트와 연계하는 것이 이번 기획의 배경"이라며 "고객 접점 마케팅까지 연계해 브랜드 긍정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