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LECOQ SPORTIF) 썸머 러닝 컬렉션.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쿨하고 쾌적한 러닝을 위한 ‘썸머 러닝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적의 경량성에 통기성을 더한 러닝화 비바쿨과 땀이 나도 몸에 달라붙지 않는 자켓과 티셔츠는 한여름에도 최상의 러닝 컨디션을 제공한다.

여름 시즌을 위한 르꼬끄의 새로운 러닝화 비바쿨은 ‘더 시원하게’라는 지향점을 가지고 출발했다. 전면과 측면을 감싸는 니트소재와 비바쿨만의 숨쉬는듯 분리설계된 미세홀이 열과 땀을 배출시켜 러닝시 통기성을 극대화 시키며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한다. 여기에 가벼우면서 탄력성을 강화한 미드솔과 날개무늬의 아웃솔은 착화감과 추진력을 높여주고 충격을 흡수함으로써 안전성까지 서포트해, 러너들에게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비바쿨은 남녀공용으로 화이트와 그레이, 블랙 컬러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루즈핏 린넨 크러시 자켓은 공기순환과 땀 배출을 위해 적용된 메쉬소재와 린넨사를 배합한 스트레치 원단으로 고급스럽고 쿨한 터치감을 주며, 땀이 나도 몸에 달라 붙지 않아 러닝 내내 청량함을 선사하며 루즈핏을 극대화한 디자인은 편안하고 자유러운 느낌을 주어 러닝뿐아니라 일상에서도 트랜디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빠르게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키는 기능성 소재에 냉감 프린트로 여름철 극강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냉감 반팔 티셔츠 라인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러너들을 위한 최상의 러닝 퍼포먼스를 제공함은 물론, 일상에서도 쿨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르꼬끄의 썸머 러닝 컬렉션은 르꼬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