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라 캡 코리아(대표 강유석, 이하 뉴에라)가 5일 2017 그래미 어워드 3관왕으로 유명한 인기 힙합 뮤지션 찬스 더 래퍼(Chance the Rapper)와의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찬스 더 래퍼(Chance the Rapper)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총 8가지 컬러의 9Fifty 실루엣으로 모자 전면에 Chance the Rapper의 상징인 숫자 3이, 뒷면에는 CHANCE로 자수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찬스 더 래퍼(Chance the Rapper)는 지난 2016년부터 숫자 3이 들어간 뉴에라 모자를 착용해왔으며 미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기도 했다. 한국에서 정식 발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뉴에라 모자는 8가지 컬러 제품을 모두 합쳐 200개 내외의 소량만 입고될 예정이라, 찬스 더 래퍼(Chance the Rapper)의 팬들에게는 소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이 될 것이다.

한국 시각으로 5일 오전 11시 뉴에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www.neweracapkorea.com)을 통해 단독 판매하며, 1인당 1개 제품만 한정 구매할 수 있다.

뉴에라 코리아 강유석 지사장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작품만 보고 듣고 즐기는 것에서 나아가 아티스트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다양한 제품을 소장하는 것은 이미 하나의 문화 현상”이라며 “미국을 대표하는 힙합 뮤지션 찬스 더 래퍼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국내 최초 정식 발매인 만큼 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