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부터 필드 가는 일상복까지 왁만의 스타일링으로

 "여름 휴가에도 함께 할께요"

 

패션 스펙트럼 확장을 통해 감각적인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왁(WAAC)’이 여름철 데일리룩으로 반다나 패턴 컬렉션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다수의 골퍼들이 골프웨어만큼 필드 일상복에도 스타일을 신경 쓴다는 점에서 왁은 데일리룩을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할 수 있는 새로운 착장을 제안했다.

‘반다나’는 인도의 힌디어로 홀치기 염색 또는 새, 짐승, 꽃 등의 사라사 무늬를 발염한 면직물을 뜻한다. 왁의 해석으로 재탄생한 반다나 패턴 컬렉션은 더운 여름을 겨냥해 청량감이 느껴지는 진한 블루 컬러와 화이트가 주를 이루어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여성과 남성 스타일로 나누어져 있으며 티셔츠, 로브, 숏팬츠 등 총 8개 스타일로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최적화하였다.

반다나 패턴 컬렉션의 제품들은 가지고 있는 원색의 기본 아이템과 믹스매치하기 쉬워 스타일링을 높여주고 반다나 레이스 라피아햇을 더해 뜨거운 햇볕에 자외선 차단의 효과를 높여 휴가지 포인트 썸머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왁 관계자는 “왁은 넘쳐나는 국내 골프웨어 시장에서 위트있는 왁키 모티브로 시즌마다 다양하게 변신하며 차별화된 컨셉을 전달해왔다. 이젠 고객들이 왁 매장에서 골프웨어 뿐만 아니라 데일리와 바캉스룩으로도 신선한 아이템을 접함으로써 새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반다나 패턴 컬렉션은 전국 왁 매장과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판매중.

   

여성 여름 반다나 패턴 로브

반다나 패턴으로 멋스러운 디자인의 여성 로브는 가벼우면서 부드러운 소재로 착장감이 우수하다. 기본 카라 디자인에 오픈형 여밈과 허리 스트랩으로 실루엣까지 연출할 수 있어 해변가나 수영장에서 가볍게 걸치기 좋다. 또한

   

강한 에어컨 바람을 피해야 하는 실내에서 가디건 형태로 활용할 수 있는 기존 골프웨어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아이템이다. 컬러는 화이트와 네이비 두가지로 가격은 390,000원.

여성 여름 울오버 반다나 와이드 팬츠

울오버 반다나 패턴 디자인의 여성 팬츠는 허릿단 밴딩을 적용해 편안함을 준다. 강한 에어컨 바람을 피해야 할 때 더욱 멋스러움을 발휘하며 사이드 라인에 배색 레이스로 포인트를 더했다. 네이비 컬러 한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흰색 기본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준다. 가격은 210,000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