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최대 50% 할인하는 쿨(COOL)리어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쿨(COOL)리어런스 이벤트에서는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반바지와 그래픽 티셔츠, 반팔 셔츠 등과 함께 기능성 냉감 소재로 제작되어 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지속시켜 주는 티셔츠, 팬츠, 데님 등으로 구성된 쿨라임 시리즈를 최대 50% 할인 제공한다.

프로젝트M은 이번 시즌 베스트 아이템인 셔츠를 반팔과 긴팔 소매, 다양한 칼라 형태와 패턴, 그리고 린넨 소재로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이외에도 다채로운 컬러와 핏의 슬랙스, 치노팬츠, 데님, 반바지 등 팬츠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티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무더운 여름 반바지와 함께 다양한 디자인의 그래픽 티셔츠나 민소매 티셔츠는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셔츠와 여름 슬랙스는 출퇴근 시 시원하면서도 격식 있는 쿨비즈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프로젝트엠의 마케팅 담당자는 “프로젝트M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여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17일 수요일에 공개된 다다스튜디오와 함께한 썸머 세일 및 바캉스룩 스타일링 제안 영상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트엠은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롱패딩과 캐시미어 코트, 그리고 구스다운 경랑 베스트를 할인 판매하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