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전문강사진과 함께 아웃도어 스포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더운 여름 시즌 맞이 ‘서핑 클래스’를 오는 8월 8일 강원도 양양에서 진행한다.

아이더클래스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서핑 클래스는 아이더가 야심 차게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실내에서 진행되는 이론 및 안전 교육은 물론 양양 바다에서 진행되는 해변 교육, 해상 실습을 통해 서핑을 체계적으로 배워볼 수 있다.

전문적인 강습은 물론 색다른 여름 스포츠로 서핑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자는 아이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아이더 공식블로그(eiderblog.co.kr)를 통해 오는 7월 28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서핑 클래스 선발인원은 총 10명이며, 참가자 발표는 7월 30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 팀장은 “여름 무더위를 피하기보다 색다른 체험이나 액티비티를 통해 시즌이 선사하는 재미를 즐기려는 분위기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대되는 추세”라며 “여름철을 겨냥해 아이더클래스가 마련한 ‘서핑 클래스’를 통해 스포츠와 물놀이를 동시에 만끽하며 알찬 여름 시즌을 보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더는 지난 2016년부터 매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아웃도어 체험 프로그램인 아이더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