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인싸게임과 국민 SPA 스파오 유쾌한 만남

스파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넥슨과 함께 총 27종의 의류 및 시즌 잡화를 출시했다.

카트라이더와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스파오가 만났다.

 이랜드월드의 SPA브랜드 스파오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 대표 게임회사인 넥슨과 함께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시원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총 27종의 의류 및 시즌 잡화로 구성, 넥슨 인기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카트라이더’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아이템 등을 직접 활용한 디자인을 채택해 제품 구매의 재미를 더했다.

콜라보레이션 주력 제품은 각 게임의 인기 캐릭터와 아이템이 자수 및 프린트되어 있는 반팔 티셔츠로 선호가 높았던 디자인으로 구성.

‘크레이지아케이드’ 해적거북이 자수 티셔츠, ‘카트라이더’ 무지개장갑 자수 티셔츠는 해당 게임을 즐기는, 혹은 즐겼던 고객들에게 향수를 불러옴과 동시에 큰 인기를 끌었다.

비치백과 비치타올, 볼캡 등 시즌 잡화 아이템도 각 게임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스파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대표 8개 매장(명동, 강남, 홍대, 신촌, 동성로, 부천, 수원AK, NC서면)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게임쿠폰은 ‘카트라이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파오 아이템이 포함된 캐릭터 아이템 ‘스파오 배찌’, ‘스파오 다오’, ‘스파오 우니’ 중 1개를 증정하고, ‘크레이지아케이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파오 관련 게임 슬롯 아이템을 증정한다.

스파오 강남점에는 ‘크레이지아케이드’, 명동점에는 ‘카트라이더’ 포토존 및 체험공간을 마련하여 콜라보레이션 자체를 고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스파오 X 넥슨 콜라보 제품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