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마블과 협업한 도노반 미첼 선수의 첫 번째 시그니쳐 농구화 출시

 도노반 미첼 선수 빠른 프레이 스타일 고려 ‘바운스’ 미드솔 기술력

 마블 협업 통해 스파이더맨 화려한 컬러 다양한 디테일 요소 반영

아디다스는 NBA 유타 재즈 간판스타 도노반 미첼 선수의 첫 번째 시그니쳐 농구화 ‘「D.O.N.」제 1막’을 7월 1일 출시한다.

새로운 실루엣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도노반 미첼 선수의 별명인 ‘스파이다(Spida)’를 상징하는 마블 스파이더맨의 화려한 컬러와 그의 탄력넘치는 플레이 스타일을 뒷받침하는 기술력이 적용됐다.

독특한 제품명 ‘「D.O.N.」제 1막’은 도노반 미첼 선수가 말한 "세상을 뒤집는 긍정 마인드 (Determination Over Negativity)"의 줄임말.

 코트 안팎에서 세상을 바꾸고 있는 도노반 미첼의 철학을 담아 냈다.

도노반 미첼 선수는 “이번 제품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믿는 아이들에게 하나의 상징이 되기를 원하며, 당신이 누구든지 어디서 왔든지 상관없이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주고 싶었다”라고 이번 제품 출시의 소감을 전했다.

 이 제품은  편안한 착용감의 ‘바운스’ 미드솔 쿠셔닝 소재, 역동적인 드리블에도 흔들리지 않는 플레이 지원, 넓어진 아웃솔 헤링본 패턴 등 도노반 미첼 선수 특유의 빠른 플레이에도 안정적인 움직임과 방향전환을 도와준다.

시그니쳐 농구화답게 도노반 미첼 선수만을 위한 새로운 로고와 거미줄 모양의 스티칭이 신발 혀와 앞부분에 적용, 그가 NBA 슈퍼스타로 성장하기까지 거쳐온 미국 뉴햄프셔 주의 브루스터 아카데미, 루이스빌 대학 등의 주소 레터링도 표현됐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마블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되어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마블의 스파이더맨 요소가 적용된 이번 제품은 7월 2일 스파이더 맨의 새로운 시리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개봉 소식이 더해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영화 티켓(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빨강, 파랑, 흰색이 화려한 컬러와 강렬한 검정과 녹색이 조화를 이룬 컬러 총 2종이 선 출시, 순차적으로 2가지 컬러도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13만9000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