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가 전 세계를 대상으로 ‘썸머 오브 크록스(#SummerOfCrocs)’ 여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각자 개성에 맞게 크록스의 여름 무드를 표현하고자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이달 1일부터 크록스가 판매되는 미국, 중국, 독일, 일본 등 주요국가에서 함께 진행되고 있다. 크록스를 신고 자신만의 여름을 즐기는 사진을 공유하면 된다.

캠페인 참여는 크록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crocskorea)을 팔로우 한 후, 사진을 올리고 ‘#SummerOfCrocs’, ‘#크록스와여름’ 해시태그를 추가해 개인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크록 크록스 썸머 슈즈 2종, 네온 컬러 비치백, 비치 타올, 텀블러 등 여름 필수템들로 구성된 ‘크록스 스페셜 썸머 키트’를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7월 25일까지다.

현재까지 글로벌 전체 약 3천개의 콘텐츠가 생성됐으며,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구구단 세정, 배우 이시언이 해시태그와 함께 캠페인 동참을 적극 권유했다. 김이화를 비롯한 패션 인플루언서들까지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