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케이케미칼 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_티케이케미칼 제공)

SM그룹(회장 우오현) 티케이케미칼(대표이사 김해규)은 지난 6월 13일부터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탑스텐 동강시스타 리조트’에서 진행된 2박 3일 교육을 시작으로 본사 및 공장 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계층별 집체 교육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조직 구성원들간의 융화, 리더로서의 자세, 변화와 혁신 그리고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 수립 등 글로벌 위기 속에서도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고자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2019년 하반기 임원 경영전략 워크샵’을 개최하여 상반기 성과를 평가하고 최근 이엔에이치와 코오롱머티리얼의 폴리에스터 차별화 사업 인수 등 주요 사업에 대한 논의와 하반기 경영전략을 수립할 예정이다.
 

동강 시스타 전경 사진(_티케이케미칼 제공)

한편, 최근 SM그룹에 편입된 ‘탑스텐 동강시스타 리조트’는 그룹 임직원들의 교육은 물론 힐링 장소로도 자리매김 하고 있다.
최고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동강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곳에 위치한 동강시스타는 유럽피안 스타일의 콘도미니엄으로 주변과 잘 어울리도록 4~5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숙박은 물론 연회 및 웨딩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대중 골프장은 오래된 소나무와 기존 생태계를 보전한 연못을 그대로 살린 자연 친화적인 골프장으로 동강의 절경과 함께 꿈의 라운딩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그리고 순수한 자연의 치유력을 만날 수 있는 스파 시설은 웰빙 테라피, 건강형 테라피 등을 통해 자연과 함께 건강한 휴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