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화이트 썸머룩 완성한 메트로시티 토트백 눈길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 '케이트 모스(Kate Moss)'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면서 그녀의 패션에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속 케이트 모스의 모델 에이전시 런던 오피스에서 촬영한 자연스러운 일상 속에서도 남다른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그녀만의 매력이 묻어나는 블랙&화이트 썸머룩을 연출했다. 상의로는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의 화이트 도트 셔츠를 착용했으며, 그녀의 시그니처 중 하나인 블랙 진, 그리고 화이트 토트백을 데일리 아이템으로 선택했다.

특히 화이트 토트백(MF1970I)은 그녀의 데일리룩을 완성시킨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 제품으로 알려졌다.

 케이트 모스가 선택한 메트로시티 핸드백은 유연성이 돋보이는 쉐입의 토트백으로 케이트 모스처럼 트렌디한 캐주얼룩은 물론 격식 있는 수트 스타일까지 아우르는 아이템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엄선된 소가죽으로 제작된 해당 핸드백은 투 톤 컬러로 디자인되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제품에 가치를 더했고 동일한 컬러 대비가 눈을 사로잡는 참은 핸드백에 위트를 더하며, 전체적으로 화사한 색감으로 여름 패션에 포인트로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투 톤 컬러로 시즌리스 제품으로 활용이 우수하고 탈부착 가능 끈으로 숄더백 혹은 크로스 백 연출이 가능하다고.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