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BT21’ 캐릭터를 담은 스페셜 라인업 UT(UNIQLO T-Shirt)를 21일 출시한다.

UT는 유니클로의 그래픽티셔츠로, 티셔츠를 캔버스처럼 활용해 입는 사람의 개성을 표현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남성과 여성 모두 즐길 수 있는 12가지의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뛰어난 품질과 착용감까지 만족시키는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라이프웨어 ’컬렉션 중 하나이다.

그래픽티셔츠의 ‘BT21’캐릭터는 라인프렌즈의 프렌즈 크리에이터스(FRIENDS CREATORS) 첫 프로젝트로 탄생했다. KOYA, RJ, SHOOKY, MANG, CHIMMY, TATA, COOKY, VAN 총 8개의 캐릭터로 구성되었다.

‘BT21’ UT는 오는 21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전 8시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기본 사이즈뿐만 아니라 XS 및 2XL~4XL의 특별 사이즈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