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7일) 단하루,사전구매 이벤트 1만원대부터

안다르가 키즈 라인과 함께 올 여름 바캉스 필수 아이템 ‘래쉬가드' 출시를 기념해 최저가 1만원 대부터 구매 가능한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다르는 ‘래쉬가드’를 포함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차원의 ‘사전구매 이벤트’를 오늘(17일) 단 하루만 진행, 저렴한 가격에 래쉬가드는 물론 소이현이 TVC에 아이와 입고 나온 시밀러룩 제품들까지 사전 구매 할인 혜택으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최저가 1만 원 대부터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각 제품별 선착순 3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조기 품절 가능성이 높다. 단 하루 동안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종료 후 기존의 정상 가격으로 판매된다.

새롭게 출시하는 안다르 래쉬가드는 시그니처 디자인과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 래쉬가드 틀에서 벗어난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UV 50+ 원단으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트렌디한 컬러감과 정교한 패턴이 특징이며, 액티브한 워터 스포츠에도 끄떡없는 복원력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안다르의 래쉬가드는 키즈용도 같이 출시해 아이가 있는 여성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키즈용 래쉬가드는 엄마와 함께 입을 수 있는 시밀러룩의 제품으로 올여름 사랑스러운 시밀러룩 래쉬가드 트렌드를 예고한다. 키즈 제품은 아이가 착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조금 여유 있는 핏 감을 선사해 귀여움과 편안함을 더했으며, 유해 성분이 없는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래쉬가드 뿐만 아니라 일반 신제품들도 같은 날인 오늘(17일) 다수 출시한다. 신세경 TVC와 있지(ITZY) 화보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문의가 쇄도한 티셔츠 상품들을 포함, 약 100여 종의 다양한 신제품들도 함꼐 판매중.

   
   
   
안다르 소이현 모델 이미지컷.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