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은 6월 17일 월요일 단 하루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협업으로 나인의 상품을 최대 81%까지 할인하는 특별한 NAIN x NAVER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에 진행되었던 감사제를 통해 고객들의 큰 호응과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최저가로 득템할 수 있는 브랜드데이 역대급 이벤트를 네이버와 제휴하여 진행하게 되었으며, 뉴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아이템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NAIN(나인)은 2006년 자사 온라인 쇼핑몰 사업을 기반으로 직접 기획, 생산, 유통의 전 과정을 관리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 오늘날 국내 및 해외에서 유통되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패션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었다.
 
온, 오프라인 매장의 연계를 통해 고객들의 변화된 소비 패턴에 맞춰 다양한 컬렉션과 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의 상품을 선보이는 나인은 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하며 20~30대의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나인 X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함께 진행되는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6월 17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복종별 최저가인 팬츠, 스커트, 블라우스, 티셔츠는 5,900원부터, 원피스는 9,900원부터, S/S 시즌 아우터는 19,500원부터 선보이고, 그 외에도 다가올 바캉스를 준비하기 좋은 베스트 인기 상품 여름 원피스와 티셔츠를 1+1, 무스탕, 다운패딩점퍼, 핸드메이드 코트 등 겨울 아우터를 역시즌 할인가인 4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는 기타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하였다.

네이버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자사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의 경우 할인 대상이 아닌 점을 유의해야 하며, 이벤트 당일인 오는 17일에 나인 홈페이지를 접속해 브랜드데이 팝업창을 클릭하면 해당 이벤트 세일 품목 및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국내외 많은 매니아 고객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NAIN(나인)은 이번 브랜드데이 앵콜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도 시즌별 인기 기획 상품과 가성비가 뛰어난 고퀄리티 제품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17일 진행되는 나인 X 네이버 브랜드데이 이벤트의 상품들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그 외의 NAIN(나인)의 상품들은 전국 약 40여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http://nai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