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에서 출시한 여름 슬랙스 ‘쿨라이트 팬츠’가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프로젝트M의 쿨라이트 팬츠는 기능성 냉감 소재로 제작되어 뛰어난 통기성과 가볍고 시원한 터치감, 그리고 우수한 신축성과 허리 밴딩으로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다채로운 컬러와 핏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쿨라이트 팬츠는 편안함과 스타일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프로젝트엠은 지난 4월 상품에 스토리를 담아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작하는 다다스튜디오와 협업 쿨라이트 팬츠 영상을 공개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영상 공개 직후 자사몰 유입 고객의 증가와 쿨라이트 팬츠 판매량이 급증했다.
프로젝트M의 마케팅 담당자는 “쿨라이트 팬츠는 봄 시즌부터 다다스튜디오와의 협업 영상을 공개해 눈에 띄게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히, 허리 밴딩이 사이드 밴딩으로 된 제품(품번 EPZ2PP1371)과 뒷밴딩으로 디자인된 제품(품번 EPZ2PP1373)의 경우 4월 13일 출고되어 판매율 65%를 기록하고 있다. 판매량 기준 전년대비 75% 증가했고, 실판매금액 기준으로는 70% 증가한 수치다. 팬츠의 경우 목적성 구매 성향이 강한 편으로, 이 여세를 몰아 카테고리 내 킬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여 고정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트M은 쿨라이트 팬츠 판매 호조와 더불어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반바지 판매량도 급증하며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프로젝트M의 쿨라이트 팬츠 및 반바지는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