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롯데제과 ‘젤리셔스’와 협업

휠라꾸미와 휠라꾸미젤리.

휠라 키즈가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슈즈 ‘휠라꾸미’가 지난 4월 말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한 달 여 만에 전체 출시 물량의 60% 가량이 판매되는 등 빠른 판매속도로 키즈 신발 시장의 대표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휠라꾸미' 슈즈는 젤리처럼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에 어글리 슈즈를 닮은 디자인으로 출시되자마자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이다.

특히 휠라 키즈(FILA KIDS)는 롯데제과 젤리 브랜드 '젤리셔스'와 협업, '휠라꾸미(FILA GGUMI) 젤리'를 지난 4일 출시, 전국 휠라 키즈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휠라꾸미 젤리는 휠라꾸미 슈즈를 고스란히 본 딴 디자인에 롯데제과의 젤리 브랜드인 젤리셔스가 지닌 다채로운 맛과 향을 입혀 구성했다.

휠라 로고 알파벳은 물론 휠라꾸미 슈즈를 젤리 몰드로 제작해 슈즈 축소판인 젤리를 구현한 것.

슈즈 발등에 수놓인 큐브 모양을 젤리 디자인에 반영한 것도 눈에 띈다.

휠라 대표 컬러인 레드, 블루, 옐로 색상에 기존 젤리에서는 맛보기 힘들었던 체리, 소다, 바나나향을 입혀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휠라꾸미 젤리는 이색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로 고객과 브랜드 간 특별한 소통을 이뤄나가는 휠라의 '크리에이티브 드라이빙' 캠페인 취지와도 부합한다.

젤리처럼 말랑말랑하고 푹신한 쿠셔닝과 알록달록한 컬러가 돋보이는 휠라꾸미 슈즈의 특성을 실제 '젤리'에 투영, 제품의 내부 및 외부 특징을 보다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개한 것.

신발의 인기만큼이나 신발을 닮은 휠라꾸미 젤리에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배경이다.

휠라꾸미 젤리는 지난달 17일, 서울 신세계 강남점 8층서 진행 중인 '휠라 뮤제오:리플레이 1911' 전시장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냈다. 전시 관람객을 위한 웰컴 기프트로 최초 공개, 휠라의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일환으로 구성된 브랜드 굿즈들과 함께 나란히 전시장에서 소개돼 주목 받았다.

휠라꾸미 젤리를 받아든 관람객들은 슈즈 축소판으로 만들어진 휠라꾸미 젤리의 귀여운 모습에 감탄을 연발, SNS에 인증샷을 게시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여 슈즈만큼이나 뜨거운 휠라꾸미 젤리 인기를 실감케했다.

휠라꾸미 젤리는 총 10만개로 제작돼 6월 4일부터 전국 휠라 키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