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디렉터 차인철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는 아트 디렉터 차인철과 하이트 진로가 협업한 ‘차인철 X 엑스트라 콜드 바이 야크아이스(Extra Cold by YAK-ICE)’ 냉감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블랙야크 냉감 기술의 ‘시원함’과 ‘청량감’을 재해석한 오브제와 톡톡 튀는 컬러 조합의 디자인이 특징으로 라운드티셔츠, 넥게이터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이에 적용된 ‘엑스트라 콜드 바이 야크아이스’ 제품은 강력해진 냉감 기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하이트진로의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Extra Cold)’와 함께 선보인 블랙야크만의 기술이다.

차인철 콜라보 제품을 포함해 티셔츠, 팬츠, 용품 등 총 43종에 적용된 이 냉감 기술은 자일리톨, 유칼립투스, 상환변환물질(PCM) 캡슐이 피부 접촉 시 열을 빼앗는 흡열 원리를 이용해 체온이 올라가면 즉각적인 냉감 효과가 발휘된다.

아트 디렉터 차인철은 현세대를 대표하는 그래픽 아티스트로 ‘인치 인치 인치(Inch_inch_inch)’라는 디자인 레이블을 운영하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래퍼 빈지노의 낙타 앨범 커버 일러스트로 화제를 모으며 인테리어, 제품 디자인을 비롯해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한편, 블랙야크와 하이트진로는 이번 차인철과 협업한 냉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미드팩 패키지를 선보이고 콜라보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는 등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먼저, 패키지 내 QR코드를 찍으면 블랙야크 1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 후 업로드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야크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