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가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포티 뉴트로 코디를 위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컨버스키즈에서는 패션업계 트렌드로 떠오른 스포츠 스타일과 뉴트로 무드를 결합해, 활동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상하의 제품 외에도 모자, 크로스백 등의 잡화도 함께 제안한다.

메쉬 소재를 통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올스타 스포츠 탱크탑’과 ‘올스타 스포츠 쇼트팬츠’는 농구복에서 착안한 아이템.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 제격이다. 특히, 상하의 모두 측면에 배색 포인트를 더해, 세트로 매치할 경우 한층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 블럭 메쉬 티셔츠’는 루즈핏을 적용하고, 밑단을 매듭으로 묶을 수 있도록 디자인해 세련된 핏을 선사한다.

하의 제품은 컬러 테이핑과 하단의 로고 나염으로 디테일을 살린 ‘스타쉐브론 쇼트 팬츠’를 제안한다. 얇은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고,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여기에, 쉐브론 로고 패치를 부착해 클래식한 매력을 한껏 살린 ‘클래식 패치 캡’과 개성 있는 스트랩으로 패션 포인트가 되는 것은 물론, 힙색과 크로스백으로 두루 활용 가능한 ‘힙색’을 함께 제안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