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선수 연이은 우승으로 마케팅 파워 UP
지난달 이태희ㆍ김지현ㆍ나상욱 선수 우승 
윈핏(WIN-FIT), 플레이어스 에디션도 인기

이태희 선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은 이번 시즌 의류 후원 선수 11명 중 세 명의 선수가 국내외 정상급 대회에서 우승을 거두었다.

지난 5월 5일 GS칼텍스 매경 오픈에서 이태희 선수가 와이어투와이어 우승을 거뒀으며, 5월 19일 김지현 선수가 KLPGA 투어 두산매치플레이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 그리고 나상욱 선수가 5월 26일 PGA투어 찰스 슈와브 챌린지에서 합계 13언더파를 기록하며 우승을 거머쥐었다.

한 달 사이에 세 명의 선수가 우승을 거두며 왁 상품에 대한 관심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

왁은 연달아 우승 소식에 공격적인 온라인 마케팅은 물론, 우승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왁의 퍼포먼스 라인인 윈핏(WIN-FIT)의 판매 비중이 이태희 선수 우승 기념 프로모션 중에 전주 대비 2배 신장했다. 이어 프로선수들에게만 부착하는 와키 와펜을 더한 ‘플레이어스 에디션’은 최근 연이은 승전보에 3차 리오더에 들어가는 등 긍정적인 고객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왁은 나상욱 선수의 PGA 투어 찰스 슈와브 챌린지 우승을 기념하여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플레이어스 에디션과 윈핏 라인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구매 금액별로 30만원 이상은 4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7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위) 김지현 선수/ (아래) 나상욱 선수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