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호)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스포츠라인을 통해 애슬레저 제품을 강화하는 추세다.

올해는 운동을 즐기는 여성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면서 스포츠라인에 트래블, 산책 등 세부 테마별 캡슐컬렉션을 활발하게 선보이고 있다.

애슬레저 컬렉션 중 ‘산책 라인’은 일상에서의 다양한 활동에 적합한 제품 라인으로 경량 아우터와 기능성 티셔츠, 레깅스로 구성됐다.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넘나드는 스타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고, 가벼운 스포츠와 레저 활동에 필요한 기능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최근 패션 대세로 떠오른 레깅스를 주 고객층 3050세대 여성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들의 고민인 체형이 드러나는 것에 대한 부담감을 해소할 수 있는 핏과 디자인을 적용해 선보였다. 스타일 역시 요가나 필라테스가 가능한 액티브한 디자인부터 짧은 반바지를 접목해 실루엣에 대한 부담을 줄일 것까지 다양하다.

함께 출시된 경량 아우터는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나 일교차에 대응할 수 있도록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포켓 패커블 기능으로 휴대하기 간편해 여름철 레저 활동이나 여행 중에 활용하기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