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가 다가오는 환경의 날을 맞아, 지속가능한 삶의 방식을 경험하고 환경 보호의 가치를 알리는 ‘친환경위크’를 실시한다.

나우의 70%의 제품군은 지속가능한 소재나 공정을 사용하고 있으며, 브랜드 철학인 지속가능성을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 행보에 이어 환경의 날을 맞이해 ‘친환경위크’를 기획하며 기간 동안 지속가능 가치를 담은 아트클래스와 플리마켓 등이 열린다.

먼저, 지속가능한 #나우클래스’를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실천의 중요성과 자원 재사용의 가치를 전한다. 첫번째로는 큐클리프(@cueclyp)와 폐자재를 활용한 '파우치 만들기' 클래스를 5월 30일 실시한다. 두번째로는 보타니카랩(@botanica_design_lab)과 함께하는 버려진 플라스틱병을 활용한 공기정화식물 '화분 만들기' 클래스를 6월 1일에 마련했다. 

또, 착한 소비를 경험해볼 수 있는 #나우마켓을 6월 2일 실시한다. 환경과 지구를 생각하는 서스테이너블 브랜드가 모여 소비자와 자유롭게 참여하고 소통하는 플리마켓 형태로 선보인다.

업사이클 브랜드 에이제로와 로테이트, 옥수수전분을 사용한 천연 빨대 브랜드 길티 플라스틱과 동물착취 없는 지속가능한 삶에 대한 고민으로 시작된 비건 패션 브랜드 낫아워스 등이 셀러로 참여한다. 마켓 수익금의 10%는 환경 단체에 기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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