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가 여름 시즌을 공략을 위해 음료 브랜드 ‘환타’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Play the Summer Party’를 콘셉트로,  환타와 헤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 컬러를 활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

화이트, 블랙, 네이비를 베이직 컬러로 하여 오렌지 컬러와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코발트 블루 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레트로 감성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아이템은 스포티 상품과 라이프스타일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스포티 상품은 비치웨어를 기본으로 한 래시가드, 비키니 등 11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헤드만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반면, 라이프스타일 상품은 기본 티셔츠를 비롯하여 로브, 파자마 등 16개 스타일로,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채웠다.

한편, 헤드의 뉴트로 디자인을 멋지게 소화하고 있는 가수 선미는 이번 환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화보에서도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 

헤드 관계자는 “환타와의 콜라보레이션은 한여름 시원하고 새로운 헤드의 모습을 선사하는 데에 더할 나위가 없을 것이다. 계속되고 있는 뉴트로 트렌드와 더불어 헤드는 브랜드가 가진 헤리티지를 지키면서 밀레니얼 고객들에게 신선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한 노력할 것”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