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의 대표 브랜드이자 남성 타운캐주얼 브랜드 ‘인디안(INDIAN)’이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여름용 티셔츠를 출시했다.

올해로 45주년을 맞은 국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은 ‘티셔츠 장인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1974년 론칭 당시 견고하고 이음새가 없어 뒤틀리거나 늘어나지 않는 목폴라 티셔츠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1985년에는 국내 최초로 니트용 실켓사를 개발, 티셔츠에 적용해 이후 실켓 티셔츠가 시장의 주류로 자리잡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이후 오랜 상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고품질의 티셔츠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인디안 써머 티셔츠는 '좋은 소재로 만든 고품질 티셔츠'라는 전통성과 장인정신은 그대로 유지하되 기술력을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냉감 기능을 갖춘 폴리 원단에 프린트를 적용해 한층 더 밝아진 컬러감이 특징. 부드러운 그라데이션, 은은한 멜란지 효과로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또 흡한 속건 기능이 있어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출퇴근용 비즈니스 캐주얼룩 뿐 아니라 여름철 바캉스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한편, 웰메이드는 이번 티셔츠 출시와 함께 ‘오랜 친구, 인디안’이라는 컨셉의 SNS 채널 화보를 공개했다. 오랜시간 고객들과 함께 해온 인디안의 티셔츠처럼 오랜 우정을 나눈 중년 남성들의 모습을 담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