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0(목)
> 뉴스 > 데일리뉴스 > 캐주얼
에잇세컨즈 '에잇 바이 미' 최종후보 20인
국제섬유신문  |  webmaster@itnk.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5.2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일반인 모델 선발 콘테스트 ‘에잇 바이 미(#8SXME, 8seconds X ME)’의 최종 후보 20인과 모델 한현민이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8SXME’ 콘테스트는 에잇세컨즈가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MyFavoriteMe(마이 페이보릿 미)’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나를 드러내는 것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자신감 넘치는 나를 만들어주는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달 15일부터 이달 7일까지, 약 3주의 모집 기간 동안 약 4,000여 명의 지원자가 본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8SXME, #에잇세컨즈)와 함께 공유해 결승 진출 경쟁률이 200대 1을 육박하는 등 열기가 굉장히 뜨거웠다.

에잇세컨즈는 ‘#8SXME’ 결승에 진출한 최종 후보 20인의 개인별 화보 및 모델 한현민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종 후보 20인은 화보 속에서 각자 개성에 맞춰 에잇세컨즈의 신제품으로 스타일링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8SXME’의 결승 투표는 오는 28일 정오까지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콘테스트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8sxme) 팔로우 후, 후보 20인의 개인 화보를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후보에게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에잇세컨즈는 해당 투표 결과에 기반하여 최종 우승 8명을 선발, 29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이들은 3개월 간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여 브랜드 화보 및 영상의 주인공이 되는 것은 물론 총 2,400만원의 상금(1등 1,000만원, 2~8등 각 200만원)까지 받게 된다.

 

국제섬유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kakaostory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회사소개광고문의채용공고고객센터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06151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11, 1909호(역삼동, 아남타워)  |  대표전화 : 02)564-2260  |  팩스 : 02)554-8580
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 배달사고 : 02)564-2260  |  e-mail : itnk94@naver.com
1993년 6월 2일 창간(주간) 1993년 4월 19일 등록번호 : 다-2893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조의만(영일)  |  인쇄인 : 김갑기
Copyright © 2019 국제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