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반 대항 영상·사진 콘테스트, 11일까지 응모

같은반 친구들, 담임선생님, 교장선생님과 특별한 추억 만들기

2017년부터 화제 속 진행중 휠라 고유 스쿨이벤트 ... 6월 11일까지 응모

'우리반.mp4', '교장쓰앵님.mp4', '비하인드컷.jpg' 등 3개 부문 응모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내달 11일까지 중·고생을 대상으로 '우리반 [찍었]S 2019'스쿨 이벤트를 전개한다.

지난 2017년부터 10대들과 소통 강화를 위한 이색 프로그램 '스쿨 이벤트'의 효시를 열었다고 평가 받는 휠라가 올해도 업그레이드된 스쿨 이벤트를 선보여 또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휠라 고유의 스쿨 이벤트인 ‘우리반 [찍었]S’는 학급 친구들과 선생님이 함께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지난 2년간 재기발랄한 아이디어가 담긴 다양한 사진과 영상 응모작이 10대들은 물론 SNS상에서 크나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영상 응모를 메인으로 진행, 학급 전체가 담임선생님과 영상을 찍는 '우리반.mp4', 교장선생님이 단독 혹은 학생들과 영상에 등장하는 '교장쓰앵님.mp4', 영상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사진에 담은 '비하인드컷.jpg' 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뉜다.

특히, 올해 신설된 '교장쓰앵님.mp4' 부문은 교장선생님과 학생이 함께할 경우 가산점이 추가된다. 이는 평소 자주 볼 수 없었던 학생들과 교장선생님 간 교류를 추진한 휠라의 큰 그림이라는 후문.

 휠라 관계자는 "휠라를 아끼는 10대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사진과 영상을 중심으로 이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나가고자 휠라만의 스쿨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해에는 담임 선생님은 물론 교장 선생님과 함께 참여하는 부문을 신설, 이벤트 참여를 계기로 세대간 공감과 소통의 기회를 넓히는 것은 물론 10대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촬영 영상 유튜브 올리고 URL 에피소드 전용 사이트 등록시 응모 완료

26개 수상 학급에 '통 큰' 선물... 대상 1팀 신학기 세트, 스페셜 굿즈 세트

전교생 '바리케이드XT97' 전달

 

실제 휠라 스쿨이벤트의 시작 휠라 공식 SNS에 관련 게시글이 올라오자 학생들은 같은 반 친구를 태그하며 "우리반 애들 데리고 교장실 가자", "반장 우리반 어때?" 등의 참여 열기를 보이고 있어 더욱 다채로운 결과물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올해 스쿨이벤트는 중간에 영상부문 참여를 포기하게 되더라도 비하인드컷으로 사진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응모 부문(영상/사진)을 선택한 후, 촬영한 영상을 유튜브에 올린 후 URL과 에피소드를, 또는 우리 반 혹은 교장선생님이 함께 찍은 사진과 에피소드를 휠라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www.filaclass.com)에 게시하면 된다.

응모작 감상 후 SNS에 올리는 개인전 'SNS 응원전' 통해 ‘바리케이드XT97’, ‘휠라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 제공  

휠라 스쿨이벤트 평가 기준은 창의력 40점, 협동력 40점, 응원력 20점 등 총 100점 만점으로, 수상 학급으로 선정되면 휠라 제품을 선물로 받는다. 수상은 '압도적 클라S(대상)', '아주아주 나이S(최우수상)', '마음이 바운S(우수상)', '열정이 보였S(장려상)', '순간 포착S(비하인드컷상)', '교장쓰앵님 빛났S(교장선생님 공로상)', '우리반 컬러풀S(휠라 RGB상)' 등 7개 부분 총 26개 팀이 선정될 예정.

 그 중 대상(1팀)은 휠라 헤리티지 백팩, 아웃핏 언더웨어, 반팔 로고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 신학기 세트, 휠라 스페셜 굿즈 세트, 바리케이드XT97를 선물 받는다. 특히, 대상 수상 팀이 속해 있는 학교의 전교생에게 휠라의 대표 어글리슈즈 '바리케이드XT97'를 제공하는 역대급 상품이 준비돼 있다고.

또, 휠라는 'RGB상' 수상 학급 구성원 모두에게 111가지 컬러 이지 라이프 슈즈 'FILA RGB'를 선물한다. 최종 수상 학급 발표는 오는 6월 중순.

이외에도 개인별 응모인 'SNS 응원전' 부문을 통해 30명에게 휠라 바리케이드XT97(10명)와 휠라 티셔츠(20명)를 선물한다. 응모작을 감상하고 마음 속 1등에게 투표한 후 해당 작품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FILA, #휠라우리반찍었스, #내맘속1등찍었스'와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