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뜨거운 열정의 아마추어 테니스인들을 대상으로 ‘2019 아디다스 오픈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7월 14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약 4000여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고의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로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아디다스가 테니스 스포츠의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해 매년 여름마다 진행해온 대회로, 프로 선수 못지않은 실력과 열정을 갖춘 초보자, 젊은 테니스인들 등 다양한 실력 및 연령대의 참가자를 모집해 운영해 오고 있다.

아디다스는 다소 높은 연령대로 이뤄진 국내 테니스 스포츠 환경 가운데 몇 년 전부터 대학부 경기를 비롯, 올해에는 2030 아디클럽부를 확대 모집해 대회 전부터 젊은 테니스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7월 13~14일 양일간 올림픽 공원 테니스 코트에서는 치열한 대결 외에 각종 이벤트 경기와 테니스 상식 및 코칭 제공, 마사지, 테이핑 존 등과 같이 젊은 테니스인들을 고려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2019 아디다스 오픈 전국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는 결선 경기가 진행되는 오는 7월 14일(일)까지 올림픽공원 테니스코트를 비롯한 전국 총 9개 지역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JSM (제이에스매니지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6만원이며, 이 중 일부 금액은 주니어 육성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대회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조직위원회 JS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