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영 캐릭터 캐주얼브랜드 ‘럭키슈에뜨(Lucky Chouette)’의 여름 모자 시리즈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더 길고 더워진 올 여름에 대비해 모자 구성을 확대한 럭키슈에뜨는 5월 14일부터 19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 약 1,000여개 판매를 기록하며 전년동기간 대비 170%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럭키슈에뜨’는 통기성이 좋은 라피아 소재 캡(Cap)과 햇(Hat), 캐주얼한 느낌의 캔버스 소재 햇 등 올 여름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모자 4종을 선보였다.

먼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이디 페이퍼 햇(Heidi Paper Hat)’은 예약 판매 4일만에 준비된 초도 물량을 모두 소진시키며 벌써 리오더에 들어갔을 만큼 인기다. 가벼운 짜임의 라피아 소재로 된 ‘하이디 페이퍼 햇’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제품의 모델 컷만으로 SNS에서 입 소문을 타기 시작해 2030 여성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부터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비포선라이즈 라피아 햇(Before Sunrise Raffia Hat)’ 역시 반응이 뜨겁다. 넓은 챙에 자연스러운 올 풀림, 부드러운 종이 소재를 긴 끈으로 만들어 뜨개질하듯 손 수 엮어 내린 것이 멋스러운 여름 모자로 올해는 레터링 스트랩의 컬러를 화이트와 핑크 두 가지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피아 소재에 짧은 캡과 뒷면 원단 스트랩으로 멋스러운 ‘카시스 리본 캡(Cassis Ribbon Cap)’과 캔버스 소재로 자연스러운 쉐입의 ‘매리 캔버스 햇(Mary Canvas Hat)’은 캐주얼한 썸머룩에 포인트로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두 제품 모두 컬러는 블랙과 아이보리 두 가지.

럭키슈에뜨는 써머 햇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코오롱FnC의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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