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과미래(대표 박이라)의 영캐주얼 브랜드 ‘NII(니)’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가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2월에 선보였던 인기 모바일 게임 ‘카카오프렌즈 레이싱’을 이어 네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테니스를 모티브로 전개되다. ‘플레이 테니스’를 주제로 테니스를 즐기고 있는 라이언 그래픽 등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캐릭터를 티셔츠에 담아내 청량한 에너지와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2040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4월, 온라인 선 판매를 통해 선보인 이번 ‘플레이 테니스’ 제품은 출시한지 3주만에 평균 판매율 38%, 인기 제품의 경우 50%의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일부 제품은 리오더를 진행 중이다.

품질과 촉감이 좋은 순면(PURE COTTON) 원사 사용은 물론, 네온 컬러와 여유 있는 핏으로 Z세대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카카오프렌즈만의 특징을 아트웍으로 잘 표현해 일상생활에서 입어도 유니크하면서 캐주얼한 모습을 연출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사이즈는 성인부터 아동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커플 및 패밀리룩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입을 수 있다. NII X 카카오프렌즈 ‘플레이 테니스’ 티셔츠 시리즈는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NII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